serta

Serta How can we help?
QNA FAQ instagram shop

고객센터

  • 제품문의

    미국 Serta 제품 (병행수입 포함)과 한국 Serta 제품 중 어떤 것이 더 좋나요?

    답변

    미국에서 판매하는 제품과 한국에서 판매하는 제품 모두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좋은 제품들이지만,

    미국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미국인을 위하여 제작이 되기 때문에 한국인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체형이 크고 무거운 미국인의 몸에 맞춘 매트리스를 한국인이 사용한다면 매트리스가 기능을 제대로 수행할 수 없습니다.

    Serta Korea는 Serta의 기술을 한국인에게 적합하도록 제작하여 매트리스 사용 시, 그 기능을 극대화하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매트리스의 규격이 한국의 규격과는 차이가 있어 미국의 제품을 구매하신다면, 이후 침구, 침대 프레임을 포함한 모든 침대 관련 제품을

    구매하실 때 사이즈가 맞지 않아 구매를 하지 못하거나, 항상 주문 제작으로 구매를 하여 많은 비용이 발생하게 될 수 있습니다. 

    병행 수입 업체에서 제품을 구매하실 경우 그 제품의 유통 경로가 불투명하여 중고 및 리퍼 제품이거나 

    새 제품이지만 구매 이후 AS를 받기가 어려워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할 경우에 대처가 불가능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제품문의

    Serta Korea 제품은 수입 제품인가요? 어디에서 만드나요?

    답변

    (주)썰타코리아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으로 한국에서 생산하고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전세계 침대 업계 최고 수준의 공장에서 생산하며, 인증되지 않은 불확실한 재료들을 사용하여 침대를 제작하는 다른 브랜드와는 달리 침대에 필요한 모든 자재들을 직접 관리 및 제작하여 최고의 품질을 자랑합니다. 

    이런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은 제품에 대한 안전성을 보장하며, 제품 자체 혹은 자재를 수입하여 제작하는 브랜드에서 발생하는 불필요한 비용을 절감하여 합리적인 가격을 책정할 수 있게 됩니다.


    가장 기본적이고 필수적인 요소이지만, 대부분의 브랜드가 기술력의 부재 혹은 자체 공장을 설립하는 투자를 피하기 위하여 좋지 못한 품질의 제품을 높은 가격에 판매하여 많은 이익을 챙기고 있습니다.

  • 제품문의

    혼수로 좋은 매트리스와 사이즈가 무엇 인가요?

    답변

    최근 개인주의 성향의 문화가 신축되는 아파트들의 구조로 반영이 되면서 이전에 비해 거실의 

    크기는 줄어들고, 각 방의 크기가 크게 지어지고 있습니다.

    점점 사람들은 개개인의 공간에 대하여 중요성을 느끼고 있으며 큰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이런 추세로 인하여 매트리스도 같이 사용하지만 옆 사람의 움직임에 방해를 받지 않기를 원하기 때문에,

    옆 사람의 움직임이나 다른 충격들이 전달되지 않는 독립형 스프링 또는 메모리 폼 기반의 매트리스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매트리스의 크기도 Q사이즈를 주로 구매하던 예전과 달리 개인의 공간을 위하여 K사이즈나 LK사이즈를 많이 찾는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주변 충격에 대한 방해를 받지 않는 독립형 스프링, 메모리 폼, 하이브리드 타입의 K사이즈 이상 크기의 매트리스를 추천 드립니다.

  • 제품문의

    필로우 탑이 금방 꺼지나요?

    답변

    필로우 탑과 내장제의 수명은 관계가 없습니다.

    내장제의 수명은 그 소재의 품질에 따라 결정됩니다.

    보다 더 깊은 안락감을 위하여 내장제를 두껍게 배치한 필로우 탑은 내장제의 수명과는 무관 합니다.

    내장제의 수명은 사용 환경에 따라 좌우 되기 때문에, 침대 위에서 뛰거나 매트리스를 꺾고 접는 등의 

    비 정상적인 충격이나 오염 물질이 내부로 스며들 경우 등이 내장제 수명을 단축하는 원인이 됩니다.

    내장제는 오히려 매트리스 내 스프링이나 메모리 폼이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하는 역할도 하기 때문에, 

    필로우 탑의 꺼짐 현상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제품문의

    매트리스가 비싸거나 두꺼울 수록 더 좋은 건가요?

    답변

    그렇지 않습니다.

    Serta의 매트리스는 스프링, 메모리 폼, 두 가지를 결합한 퓨전, 총 3가지 타입의 매트리스를 다양한 최고급 내장제를 사용하여 제작됩니다.

    타 브랜드와는 차별화 된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하는 Serta는 그만큼 많은 종류의 매트리스가 있습니다.

    각 제품은 사용되는 소재의 종류나 밀도에 따라서 경도, 반발력, 안락감이 달라지게 되어 특성과 기능이 달라집니다.

    가격이나 두께에 따라서 좋고 나쁨이 결정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가격이나 두께로 매트리스를 선택해선 안됩니다.

    일반적으로 두께가 두꺼운 매트리스가 많은 내장제를 사용하여 제작되기 때문에 다른 제품들에 비해서 가격이 높아지는 경우가 있지만,

    이는 각 매트리스의 경도나 반발력, 안락감 위해서 일 뿐, 좋고 나쁨을 결정하는 요소가 아닙니다.

    상담과 체험을 통하여 고객님의 몸에 맞는 매트리스가 가장 좋은 매트리스 입니다.


원하시는 정보가 없거나 궁금한 부분이 해결되지 않았다면 1:1문의를 접수해 주시면 최대한 빠른 시일내에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1상담문의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