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ta

Serta How can we help?
QNA FAQ instagram shop

고객센터

  • A/S문의

    A/S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Serta는 고객 만족을 위한 품질경영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에 Serta는 생산부터 A/S까지 최선을 다해 노력함으로써

    고객 여러분께 최고의 만족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대리점 전산시스템을 이용하여

    구매고객의 기초자료를 관리하고 있으며 소비자 여러분의 요구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반영하고 있습니다.

    침대구입 후 A/S를 받으시고자 한다면 완벽한 고객관리를 자랑하는 Serta의 A/S 센터에 연락을 부탁 드립니다.

    소비자 여러분의 불만과 문제점을 정확하게 파악, 완벽한 전산 시스템을 통해 가장 빠르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Serta A/S센터 연락처는 080-735-7123 입니다.

    또한 본사 A/S 센터 뿐만 아니라 백화점 매장에서도 A/S를 접수 받고 있으니 언제라도 가까운 매장으로 연락을 주시면 바로 조치해드립니다.

    저희는 정부에서 정한 소비자 피해보상규정에 의거 하여 A/S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 기준을 근거로 품질보증 차원에서 필요한 경우

    이 기준을 보다 강화하여 소비자의 입장에서 판단하고 고객이 만족하는 수준으로 눈높이를 높여 사후관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단, (주)썰타코리아 제품이 아닌 타병행수입 및 타업체에서 제조한 제품은 (주)썰타코리아에서는 A/S가 접수,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 제품문의

    미국 Serta 제품 (병행수입 포함)과 한국 Serta 제품 중 어떤 것이 더 좋나요?

    답변

    미국에서 판매하는 제품과 한국에서 판매하는 제품 모두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좋은 제품들이지만,

    미국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미국인을 위하여 제작이 되기 때문에 한국인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체형이 크고 무거운 미국인의 몸에 맞춘 매트리스를 한국인이 사용한다면 매트리스가 기능을 제대로 수행할 수 없습니다.

    Serta Korea는 Serta의 기술을 한국인에게 적합하도록 제작하여 매트리스 사용 시, 그 기능을 극대화하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매트리스의 규격이 한국의 규격과는 차이가 있어 미국의 제품을 구매하신다면, 이후 침구, 침대 프레임을 포함한 모든 침대 관련 제품을

    구매하실 때 사이즈가 맞지 않아 구매를 하지 못하거나, 항상 주문 제작으로 구매를 하여 많은 비용이 발생하게 될 수 있습니다. 

    병행 수입 업체에서 제품을 구매하실 경우 그 제품의 유통 경로가 불투명하여 중고 및 리퍼 제품이거나 

    새 제품이지만 구매 이후 AS를 받기가 어려워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할 경우에 대처가 불가능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제품문의

    Serta Korea 제품은 수입 제품인가요? 어디에서 만드나요?

    답변

    (주)썰타코리아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으로 한국에서 생산하고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전세계 침대 업계 최고 수준의 공장에서 생산하며, 인증되지 않은 불확실한 재료들을 사용하여 침대를 제작하는 다른 브랜드와는 달리 침대에 필요한 모든 자재들을 직접 관리 및 제작하여 최고의 품질을 자랑합니다. 

    이런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은 제품에 대한 안전성을 보장하며, 제품 자체 혹은 자재를 수입하여 제작하는 브랜드에서 발생하는 불필요한 비용을 절감하여 합리적인 가격을 책정할 수 있게 됩니다.


    가장 기본적이고 필수적인 요소이지만, 대부분의 브랜드가 기술력의 부재 혹은 자체 공장을 설립하는 투자를 피하기 위하여 좋지 못한 품질의 제품을 높은 가격에 판매하여 많은 이익을 챙기고 있습니다.

  • 기타

    올바른 침구 관리법을 설명해 주세요

    답변

    침구는 하루 1/3 이상의 시간을 보내는 침실에서도 우리 피부에 직접 닿게 됩니다.

    그만큼 침구의 위생이 몸과 매트리스의 수명에 많은 영향을 끼치고 그에 대한 관리가 중요합니다. 

    침구는 수면 중 흘리는 땀 등의 체액에 노출되기 쉬워 세균이 쉽게 번식할 수 있는 장소이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세탁을 해줘야 합니다.

    물세탁을 할 경우 최소 55도 이상의 온수를 사용해야 세균 박멸을 할 수 있으며,

    건조 시에는 건조기 보다는 강한 햇빛으로 말리면서 통풍이 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 기타

    위생적으로 매트리스를 관리하는 방법이 있나요?

    답변

    침구는 주기적인 세탁을 통하여 청결을 유지할 수 있지만,

    매트리스의 경우는 세탁이 불가능 하고 무겁기 때문에 자주 이동시켜서 일광 소독을 하는데 어려움이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매트리스의 위생 관리는 침구와는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매트리스는 습기에 취약하기 때문에 표면을 물걸레로 닦는 것은 집 먼지 진드기 및 세균 번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섬유 탈취제는 말 그대로 냄새를 제거하는 것에 도움이 되고 실질적인 멸균 기능은 부족하기 때문에

    소독용 알코올을 분무기에 담아 표면에 넓게 뿌리는 것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또한 집 먼지 진드기는 충격에 약하기 때문에 매트리스 표면을 두드리면 약 70% 정도의 살균 효과가 발생합니다.

    살짝 두드린 후 청소기를 활용하여 표면의 세균을 제거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이며

    너무 세게 두드려 공기 중으로 퍼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원하시는 정보가 없거나 궁금한 부분이 해결되지 않았다면 1:1문의를 접수해 주시면 최대한 빠른 시일내에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1상담문의 작성